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블루 매직, 일본 정통 요리 문화와 조리법을 가르치는 온라인 학습 사이트 japanese-cuisine.com 개설

일본 정부가 인정하는 ‘청동 인증 시스템’에 충실한 세계 유일의 교육 과정

2019-07-12 16:05 출처: Blue Magic Inc.

블루 매직이 일본 정통 요리의 문화와 조리법을 가르치는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도쿄--(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12일 -- 도쿄에 본부를 둔 블루 매직(Blue Magic Inc.)(최고경영자: 아키모토 유키코[Yukiko Akimoto])이 교토에 있는 일본요리 아카데미(Japanese Culinary Academy)(대표: 무라타 요시히로[Yoshihiro Murata])와 협력하여 일본 정통 요리의 문화와 조리법을 가르치는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이 프로그램은 2019년 7월 12일 전 세계적으로 개설됐다.

일본 음식 식당이 전 세계에 12만개 이상 있지만 일본인 요리사들이 운영하는 식당은 그중 3%밖에 안 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전 세계 일본 음식 식당에서 일하는 전문 요리사들뿐만 아니라 요리학원 학생들 사이에서 일본 요리에 대한 관심이 높다. 많은 사람들이 일본 정통 요리 조리법을 배우기를 열망하고 있다.
 
하지만 일본 요리를 가르치는 학교가 세계 각국에 거의 없다. 소수의 식당을 제외하고 식당에서 일본 정통 요리 조리법을 배우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따라서 이 온라인 학습 프로젝트는 일본 요리 조리법과 문화를 세계 어디에서나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이러한 현실 문제를 해결하고 일본 요리와 음식 문화의 미래 발전에 기여하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일차 교육과정은 일본의 최고 요리사들을 강사로 하여 일본요리 아카데미가 만들었다. 교육 재료는 사용자들이 비디오를 보면서 일본 요리의 기초를 이루는 조리법을 하나하나 배울 수 있는 방향으로 구성됐다.

또 이 교육과정은 일본 농림수산성(Ministry of Agriculture, Forestry and Fisheries)이 2016년 4월 1일 일본 이외 지역에서 일본 요리 조리기법을 인증하기 위해 정한 지침을 충실히 따른다. 이 프로그램은 정부가 정한 그 지침 테두리 안에서 ‘청동 인증(Bronze Certification)’을 받는데 필요한 모든 지식과 기법을 망라하고 있다. 교육 내용은 우선 영어와 표준 중국어로 제공하고 향후 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다른 언어도 지원할 계획이다.

프로그램의 웹사이트는 https://japanese-cuisine.com 이다.

이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이 7월 12일 개설된 다음 일본 요리 조리법을 배우는데 필요한 요리용품을 판매하는 전자 상거래 사이트가 8월 초 개설되어 운영 예정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71100526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