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메디타민, 야생에서 수확한 고함량 밀크씨슬 출시

2019-07-04 13:59 출처: 청안오가닉스

메디타민 밀크씨슬 1000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7월 04일 -- 청안오가닉스의 고함량 비타민 브랜드 ‘메디타민’은 실리마린의 함량이 기존 제품에 비해 약 2배 높은 고함량 밀크씨슬을 출시했다.

대한민국은 피곤하다. 근로시간이 점차 줄어들고 있다고는 하나 여전히 많은 직장인들이 잦은 야근과 업무 스트레스로 피로를 호소하고 있다. 한국은행의 ‘해외경제 동향’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은 2008년 이후부터 경제협력개발기구(OECD)국가 중 근로시간이 가장 긴 나라 3위를 벗어난 적이 없는 걸로 나타났다.

잦은 야근, 과도한 음주로 인해 대한민국 간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며 관련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그중 간건강과 관련해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밀크씨슬’ 제품으로 밀크씨슬의 기능성분인 실리마린이 피곤한 현대인들의 필수 성분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청안오가닉스의 고함량 비타민 브랜드 ‘메디타민’가 실리마린의 함량이 기존 제품에 비해 약 2배 높은 고함량 밀크씨슬을 출시했다.

‘메디타민 밀크씨슬 1000’은 인공재배방식이 아닌 야생의 밀크씨슬을 수확해 본연 그대로의 영양성분을 추출하는 EwRS추출방식을 사용한 밀크씨슬 제품이다.

여기에 글루타치온 구성물질, 헛개나무, 영지버섯, 홍삼, 비타민&미네랄 9종 등 활력에 도움을 주는 엄선된 부원료를 사용해 기능성을 높였다.

한편 메디타민은 ‘메디타민 밀크씨슬 1000’제품을 구매시 ‘100% 과일추출 비타민’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밀크씨슬을 먹고 만족하지 못하면 구매 후 30일 이내 100%환불’ 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메디타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