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허츠 해외 렌터카, 글로벌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 실시

12월 31일까지 겨울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뉴질랜드 및 아시아 지역 대상

2018-11-12 08:30 출처: 허츠 코리아

허츠가 미국·캐나다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12일 -- 허츠가 겨울 해외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미국-캐나다, 유럽, 호주-뉴질랜드 및 아시아 지역 대상 1일 요금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미국-캐나다 및 호주-뉴질랜드 지역은 전 차량 등급, 유럽 지역은 Midsize 이상 등급의 차량이 해당된다. 6일 이상 이용 시 1일 요금 무료 혜택이 적용되며 차량 렌트 기간은 2019년 1월 31일까지다.

아시아 지역은 홍콩, 싱가포르, 필리핀, 태국,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파키스탄, 스리랑카 및 한국에서 전 차량 등급 4일 이상 이용 시 프로모션이 적용되며 픽업 기간은 타 지역과 동일하다.

이번 글로벌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은 허츠 웹사이트에서 각 지역에 해당하는 프로모션 쿠폰(PC) 번호를 확인해 예약 시 입력하면 간단하게 적용된다. 특히 미국, 캐나다, 유럽 및 호주, 뉴질랜드는 선호하는 할인프로그램(CDP) 번호를 입력하면 10% 추가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허츠는 괌-사이판 특별 요금 프로모션도 2019년 3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 프로모션은 최저 48달러부터 적용되는 특가뿐만 아니라 차량 손실 면책 프로그램(고객책임비용 완전면제), 공항세 및 차량 등록세, 추가 운전자 1인, 최대 2개의 아동용 카시트 및 연료 1탱크 혜택까지 제공되는 한국인 여행객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다.

허츠의 글로벌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과 괌, 사이판 특별 요금 프로모션의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츠 코퍼레이션 개요

허츠 글로벌 홀딩스의 계열사인 허츠 코퍼레이션은 북미, 유럽, 카리브해, 남미,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호주 및 뉴질랜드 지역의 약 1만200개 영업소에서 허츠, 달러 및 쓰리프티 차량 렌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Hertz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이며 허츠 코퍼레이션은 전 세계 공항에 위치하는 세계 최대의 렌터카 업체 중 하나다. Hertz Gold Plus Rewards, Ultimate Choice, Hertz Global, Carfirmations, Mobile Wi-Fi 등 다양한 서비스와 Adrenaline, Dream, Green, Prestige Collections 등의 특별한 차량 제공을 통해 허츠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한다. 또한 선도적인 차량 리스 및 관리 회사 Donlen을 소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파이어플라이 브랜드 및 Hertz 24/7 차량 공유 사업과 Hertz Car Sales를 통한 자동차 판매 사업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허츠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